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미국 모바일게임사 펀코이(대표 비 구엔)가 개발한 비행슈팅게임 '알파제로'의 게임 플레이 영상 2종을 금일(12일) 공개했다.
'알파제로'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멀티 터치형 비행슈팅게임으로 360도 회전 이동과 양손 조작 전투를 통해 기존 모바일게임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자유도 높은 플레이와 새로운 방식의 슈팅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게임의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알파제로'의 화려하고 스피디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 웅장한 게임 사운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조작 방법 영상은 한 손으로 360도 회전 이동, 다른 한 손은 조준, 발사를 하며 양손을 이용한 다채롭고 창의적인 플레이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도전 미션과 보스전이 존재해 레벨이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적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알파제로'의 iOS 버전을 먼저 런칭한 후, 3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양구 그라비티 모바일사업팀장은 "'알파제로'는 수준 높은 그래픽 효과와 양손 조작을 통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비행슈팅게임"이라며,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알파제로'의 새로운 형태의 전투 방식과 탄탄한 게임성을 미리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