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Steal Fighter)'의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플레이 영상과 핵심 콘텐츠 소개, 이벤트 내용 등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된 액션 RPG로 오는 21일 OBT가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플레이 영상은 '스틸파이터'의 4가지 캐릭터 특징과 주요 콘텐츠, 게임 플레이 모드 등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스틸파이터'만의 화끈한 전투와 차별화된 시스템, 전략적인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쳐 사용하는 '오리진 스틸' 시스템, 획일화된 플레이가 아닌 다양한 공략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전략 모드 '그랜드 배틀', 자신의 본영을 지키며 상대방의 본영을 제압하는 AOS PvP 모드 '아레나' 등 핵심 콘텐츠에 관한 기본 설명도 공식 홈페이지에 추가됐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OBT 기념 이벤트를 사전 공개했다. 특정 시간에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100만원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증정, 접속 시간 및 레벨 업에 따라 게임 아이템 제공, 그라비티 가맹 PC방 접속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스틸파이터'는 차별화된 스틸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해 기존 액션 RPG와는 다른 참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공식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신규 플레이 영상과 주요 콘텐츠 소개, OBT 이벤트 내용 등을 모두 볼 수 있으니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접속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 공식홈페이지(
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