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아기용(龍)으로 변신한 '바이퍼'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아기용은 바이퍼가 변신한 모습으로, 이전의 바이퍼에게는 느낄 수 없었던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며 상대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어린 아기용 바이퍼'와 '사랑스러운 아기용 바이퍼'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기용의 알을 찾아라'라는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15분마다 '아기용의 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바이퍼 영구 계약권, 각종 등급의 도안 두루마리, 어린 아기용 바이퍼, 사랑스러운 아기용 바이퍼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퍼는 불사군단의 영웅으로, 이계의 독사라 불릴 만큼 맹독을 사용한 치명적인 공격을 구사하여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힌다. 원하는 지역에 독을 뿌려 그 독을 밟은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시야를 공유 받는 '감시의 눈'과 자신과 아군의 공격속도를 증가 시키는 '광기 촉진' 외에도 '마비 독침', '냉혈 맹독' 스킬 등 교전 시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팀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영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에 로그인하거나 게임 내 퀘스트를 완료하면 밸런타인 GP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성 영웅의 의상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에델린, 실크, 아카샤, 다래 등의 다양한 여성 영웅의 인기 의상뿐만 아니라, 시즌별 스페셜 의상 획득도 가능하다.
금일 업데이트에서는 시스템 보강도 이뤄졌다. 랭킹대전 매치메이킹과 유저 검색 기능이 개선됐으며, 연습 게임의 AI 설정 기능이 추가됐다. 이는 연습 게임 진행 시 방장이 AI가 조종할 영웅을 지정할 수 있는 형태다. 이 외에도 내 정보 페이지에서 자기소개를 작성할 수 있는 등 여러 기능이 추가되고 '좋아요(Like)' 및 '칭찬' 등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기능이 보강돼 커뮤니티가 한층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