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 Korea (대표이사: 아마노 유스케)의 신작 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의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4월 3일부터 사흘간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참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로스트 인 스타즈는 GREE Korea의 상반기 대표작으로서 최대 8인까지 실시간으로 멀티플레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던전 중심의 빠른 액션과 전개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가 가능하며 이번 CBT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중요 아이템인 보석을 쟁취하기 위한 유저들간의 보석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 유저에게는 선구자의 검 등과 같은 다른 경로를 통해 구입할 수 없는 한정 아이템과 함께 게임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10,000G가 무료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참가 유저와 CBT 리뷰 작성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0만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로스트 인 스타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전투 장면을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독특한 던전 중심의 게임 진행 방식과 함께 유저들간의 협력 플레이를 통한 보스 몬스터 공략 등 화려한 액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