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군심' 팀배틀 브레이크, LG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 개최

등록일 2013년04월05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2011년부터 매년 4월 개최되어 온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이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서 개최된다.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3D영상 상영, 3D게임 경기 중계 및 시연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매년 페스티벌 마다 다양한 포맷의 이벤트 매치와 3D 중계 영상으로 관전하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던 스타크래프트2 특별 경기도 함께 치러진다.

올해는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경기가 '팀배틀 브레이크'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 팀배틀 브레이크는 하루에 2개 팀씩 총 4개팀이 출전하여 개인전, 팀전 등 5세트의 배틀을 펼치는 방식이며, 모든 경기는 5세트까지 진행된다. 세트마다 상금도 걸려있다.

6일 첫 날에는 Azubu와 LG-IM이 대결한다. 6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5세트의 경기가 진행되고, 경기 후 가수 씨스타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7일에는 MVP와 Prime의 대결이 진행된다. 이날 역시 같은 시간인 오후 3시부터 3시간 30분간 5세트의 경기가 진행되며, 소녀시대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5세트 경기 중 2세트와 5세트는 군단의 심장 확장팩에서 추가된 신기능 '리플레이 이어하기'를 이용한 경기가 펼쳐진다. 리플레이 이어하기는 경기 도중 네트워크 연결 문제 등이 발생할 경우 처음부터 재경기를 펼치는 것이 아니라 리플레이를 통해 특정 시점에서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편, 양일 경기는 모두 2명의 해설자가 각각 응원하는 팀 위주의 편파 중계를 하며 관전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는 키즈존, 게임존, 시네마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ge.co.kr/lgekr/microsite/lgcinema3d/main.html) 에서 확인할 수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