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RPG 대명사 '메이플스토리', 어떻게 10년을 지내왔나

등록일 2013년04월18일 15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서비스 10주년 기념 CF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18일) 공개했다.
 
이번 CF 영상은 '헤네시스' 마을, '끈기의 숲' 파티 필드, 메이플 최초의 최고 레벨 유저로 유명했던 '타락파워전사' 등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문구들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10주년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는 25일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시그너스 리턴즈의 세 번째 주자인 '소울마스터'가 더욱 강력하게 개편될 예정이며,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가 실시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10년 간 서비스되며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많았지만 가장 많은 유저분들이 공감하실 만한 내용을 소재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유저들과 함께한 10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사연 이벤트에 유저들의 다양한 사연이 올라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을 통해 연인을 만나 결혼에 이른 유저, 투병 생활을 메이플과 함께 했다는 유저,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다양한 힐링 사연들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10주년 기념 CF 영상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