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야심작 '이카루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3년04월30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야심작 초대형 MMORPG <이카루스(ICARUS)>가 금일(30일)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버전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카루스>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위메이드가 그간 축적해온 개발 노하우를 총 집합시킨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금일 진행되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5월 2일(목) 시작되는 첫 번째 CBT에 앞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 되었으며, 15세 이상의 위메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접속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카루스> 세계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시나리오 영상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상은 평화로운 미들라스 대륙에 사악한 마법사 '사란트'가 마신 부활을 위해 봉인석 '데모닉 스톤'이 보관된 엘로라 성역을 공격하고 '라니아' 공주를 납치하며 시작되는 끝없는 전투의 서막을 담고 있다.

오는 5월 2일 선보이는 <이카루스>의 첫 CBT에서는 5종의 클래스와 25레벨까지의 캐릭터 성장 과정, 각종 몬스터를 포획 및 탑승,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 거대 몬스터 멸망의 포식자 '즈메우'와의 공중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1차 CBT와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관련 세부 사항은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