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 오는 8월 23일 출시 예정

등록일 2013년05월03일 18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2K 마린(Marin)은 금일(3일) '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을 미화 59.99달러로 미국에서는 2013년 8월 20일, 전세계적으로는 2013년 8월 23일 엑스박스360(Xbox 360),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 및 윈도우 PC(Window PC) 플랫폼으로 출시한다고 금일(3일) 발표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에 의해 개발된 '엑스컴: 알려지지 않은 적(XCOM: Enemy Unknown)'은 뛰어난 게임성으로 턴제 게임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후속작 더 뷰로: 기밀 해제된 엑스컴은 냉전이 고조되는 1962년을 배경으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엑스컴 조직과 적과의 첫 번째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2K의 사장 크리스토프 하트먼(Christoph Hartmann)은 "우리는 2K 마린(Marin)의 더 뷰로: 기밀 해제의 엑스컴(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의 뛰어난 영상에 무척 흥분됩니다"라고 전했으며, 이어서 "이 게임은 발전 과정을 통해 진화했고, 그 결과로 더욱 재치 있고, 매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전술적으로 생각하고 도전하게 만듭니다"라고 전했다.

2K 마린(2K Marin)의 크리에이티브 감독 모건 그레이(Morgan Grey)는 "게임 더 뷰로(The Bureau)는 엑스컴(XCOM)의 불가사의한 이야기로 시작합니다"라며 "우리는 3인칭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를 통해 정부 공모의 기밀 해제된 이야기와 은폐된 영웅적 이야기로 색다를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전했다.

더 뷰로: 기밀 해제의 엑스컴(The Bureau: XCOM Declassified)의 등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