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14일)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개발사 엔투플레이)>의 출시 1주년맞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보드게임의 친숙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한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10~20분내에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캐릭터 성장 및 장비 시스템', '길드전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을 <모두의마블>만의 즐겁고 유쾌한 사운드와 영상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세계맵', '한국맵', '창업맵'의 지구 스케일을 뛰어넘는 신규맵 '우주맵'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지난 1년간 이용자들의 사랑으로 <모두의마블>은 국내 넘버원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우주맵', '장비시스템', '길드전' 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1일 <모두의마블>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금일부터 '<모두의마블>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지난 1년간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겪은 재미있는 사연을 홈페이지 내 사연보내기를 통해 접수 할 수 있으며 사연이 채택되면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선정 된 사연은 오는 21일부터 <모두의마블> 인기 아프리카BJ의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영상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홈페이지(
http://modo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