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포츠, 피파 14에 차세대 콘솔 엔진 도입

등록일 2013년05월23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kr)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새로 개발한 EA SPORTS IGNITE 엔진을 도입한 EA SPORTS 게임들을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개발한 Xbox One과 소니의 PlayStation 4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3일) 밝혔다.

유저들은 EA SPORTS IGNITE 엔진의 도입으로 실제 선수들과 같이 생각하고, 움직이고 행동하며 다이나믹한 움직임, 경기 경험들을 새로운 콘솔을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엔진 도입한 'FIFA 14', 'NBA LIVE 14'과 'EA SPORTS UFC'는 앞으로 12개월 이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EA SPORTS IGNITE는 강력한 새로운 엔진으로 렌더링, 런타임 물리, 애니메이션, 지능, 운동, 온라인 시스템과 새로운 기술을 혼합하였다. 인간과 같은 지능을 가진 선수들의 의사 결정은 더욱 진보하였고 플레이어는 진정한 모션 속도와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더욱 민첩해져야 한다. 그리고 실제 경기장과 동일한 스타디움과 장소를 구현하였다.

EA SPORTS의 부사장인 앤드류 윌슨은 “투자와 혁신을 통해 우리는 놀라운 정확성, 리얼리즘, 예전에 꿈꿔왔던 경험을 새로운 게임엔진을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며 “EA SPROTS IGNITE 엔진을 통해 더욱 신뢰성 있고 많은 감정과 연결성, 재미를 차세대 콘솔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EA SPORTS 의 차세대 게임에서 선수들은 인간과 같은 반응시간과 함께 스마트한 의사 결정이 가능하다. EA SPORTS IGNITE 엔진에서는 기존의 콘솔보다 초당 4배 빠른 속도로 계산을 하며, 플레이어의 예측, 상황 인식, 본능과 같이 결정하기 어려운 것에 대해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FIFA 14에서 프리킥, 코너킥, 골킥 등과 같은 상황에서도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EA SPORTS IGNITE는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역학을 제공한다. 기존의 콘솔에 비해 10배 이상의 애니메이션의 깊이와 세부적인 움직임을 재현하였고, 스타 선수들의 민첩성, 새로운 운동시스템, 피벗 동작, 가로채기 등 빠른 변화 및 시프트 모멘텀을 구현하였다.

차세대 EA SPORTS은 뛰어난 정확성과 비쥬얼을 장착하였다. 게임 속에서도 현실의 역동적인 경기장을 구현하여 동적인 환경을 만들었다. 처음으로 시도된 3D로 펼쳐지는 관중들의 모습과 역동적인 사이드라인은 경기의 진행상황에 따라 유기적으로 변경된다. 플레이어의 액션은 상황에 따라 변경되며, 관중들은 경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할 수 있다. 

EA SPORTS IGNITE 엔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A SPORTS 공식 홈페이지(www.easports.com/ignite)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asports)을 통해 얻을 수 있다.

FIFA 14 와 EA SPORTS UFC는 EA Canada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있으며, NBA LIVE 14는 EA Tiburon에서 개발하고 있다. 심의 등급 및 출시 일은 미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