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4, 표지 모델로 10년만에 챔피언 되찾은 '더 락' 선정

등록일 2013년06월27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2K는 금일(27일) 슈퍼스타 드웨인 '더 락(The Rock)' 존슨을 모델로 한 'WWE2K14' 게임의 표지 디자인을 공개했다.

2K는 '먼데이나잇러(Monday Night Raw)' 쇼케이스에서 '더 피플스 챔피언(The People’s Champion)'과 제휴하여 만든 표지 디자인을 정식으로 발표했다.표지 디자인에서는 더 락의 근육질 몸매와 특유의 링 포즈가 눈길을 끈다.

WWE 역사상 가장 뛰어난 슈퍼스타 중 하나인 더 락은 “WWE 2K14표지 모델에 선정되어,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WWE 2K14 표지 디자인을 보고 사람들이 깜짝 놀랐으면 좋겠다. 이 작품이 2K 비디오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주목 받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더 락은 할아버지와 아버지대로부터 이어져 3대에 걸친 레슬러 집안 출신이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WWE 슈퍼스타로 널리 인정받고 있고, 1990년대 후반 WWE에서 매우 중시하는 '애티튜드 에라(Attitude Era)' 프로 게임에서 태그 매치 팀 및 개인전의 대세로서 명성을 얻었다. 그는 수 차례에 걸쳐 WCW 챔피언, 인터내셔널 챔피언, WWE 태그 팀 챔피언에 등극하였는데, 최근에는 WWE를 통해 컴백한 후 8번이나 우승한 바 있다.

또한 더 락은 WWE 컴백 게임에서 여러 번 기록적인 성과를 올렸는데, 2013년 1월 27일에 개최된 로얄럼블(Royal Rumble) 게임에서는 CM 펑크(CM Punk)를 누르고 우승하여 10년 만에 WWE 챔피언 타이틀을 되찾았다. 가장 최근에 치른 경기는 2013년 4월 7일 개최된 레슬매니아(WrestleMania) 게임으로, 여기서 그는 오랜 적수인 존 시나(John Cena)와 대적하였다.

2K의 수석 마케팅 이사인크리스 스나이더(Chris Snyder)는 “WWE 2K14는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새로운 시대를 여는 상징이며, 시그너처 게임과 2K의 정통성을 결합한 것이다"라며, "더 락은 2K 슈퍼스타 표지 모델로서 완벽한 인물이다. 그가 월드스타의 자격을 갖추고 있으므로 표지 디자인 및 비디오 게임 또한 세계적인 수준임을 드러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WWE의 프랜차이즈 비디오 게임인WWE 2K14 출시를 통해, 2K는 자사의 최상급 스포츠 시뮬레이션 타이틀 종류를 하나 더추가하였다. 유크스(Yukes)는 WWE 2K14 게임을 개발할 당시,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360과 플레이스테이션 3 플랫폼으로 제작하였다.
 
WWE 2K14는 아직 ESRB의 평가를 기다리는 중이며, 2013년 10월 29일에 북미 지역에 출시하고, 전세계 출시는 2013년 11월 1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WWE 2K14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2K 공식 홈페이지(wwe.2k.com),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WEgames), 트위터 계정(@WWEgames)을 통해 볼 수 있다.

2K의 상표는 테이크 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에서 독점 소유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