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금일(9일) 공개했다.
‘승천의 탑’은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해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그래픽과 이펙트를 구현함으로써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기반으로 최대 3인까지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는 RPG 본연의 재미를 한층 살려냈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승천의 탑’의 기본 클래스인 ‘전사’, ‘마법사’, ‘헌터’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화려한 스킬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보스 몬스터 등장을 통해 하드코어하고 역동적인 게임성을 잘 보여준다.
한편 ‘승천의 탑’은 출시를 앞두고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네오싸이언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http://m.neocyon.com)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smarturl.it/toa)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진행한다.
더불어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픈 후 방어 아이템인 ‘투구’ 1종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11명의 유저에게 ‘아이패드 미니 16G’, ‘빕스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