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를 강타한 메카닉 바람, 아이온에도 상륙

등록일 2013년07월19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테스트 서버 오픈에 앞서 신규 직업 ‘기갑성’의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신규 직업 ‘기갑성’은 강력한 탑승무기인 로봇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기술자로 최근 개봉해 인기를 끌고 있는 로봇영화와 같이 메카닉 외형을 가진 로봇을 조종하며 전투한다는 점이 기존 직업과 달리 흥미롭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기갑성 외형의 세부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기갑성의 연속기 ▷원거리 공격 스킬 ▷근접 공격 스킬 등 다양한 스킬 등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기갑성의 '이디움 주먹'은 근접 공격 스킬 중에서 적에게 시원한 주먹을 날리는 이펙트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기갑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함께 오픈 돼 유저들은 3가지 로봇에 탑승을 직접 해볼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갑성의 모든 부분들을 확인 할 수 있다.

7월 19일부터 29일까지 기갑성의 PVP(Player versus player, 플레이어간 전투) 스타일을 추측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참여자 중 일정 기준에 의해 선발된 유저들에게는 ‘신화용 조율 주문서-무기용’ 아이템이 주어진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최용준 실장은 "기갑성은 거대한 탑승 기계와 한 몸이 되어 거리에 따른 다양한 공격 등 새로운 플레이 트랜드를 만들어 낼 직업"이라며 "새로운 전투 바람을 몰고 올 기갑성을 포함한 4.5 업데이트는 오는 29일 테스트 서버 오픈을 통해 공개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