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마지막 판다렌 황제 '샤오하오'는 어떤 예언을 들었나

등록일 2013년08월06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6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사오하오의 짐 - 서막: 예언’편을 공개했다.

총 6편으로 구성될 이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유저들은 만년 전 모든 대륙이 하나였고 판다리아 대륙이 지금과 같이 안개로 뒤덮이기 전 황금기의 마지막 판다렌 황제 ‘샤오하오’의 이야기를 접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 영상은 과거 블리자드의 실사에 가까운 영상들과는 다른 느낌의 동양적인 그림체와 무채색톤으로 제작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특유의 동양적인 느낌과 잘 어울리도록 제작됐다.

‘샤오하오의 짐’은 1편 서막 공개를 시작으로 금일 오후 2편이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매일 1편씩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인 5.4 패치: 오그리마 공성전을 앞두고 있다. 5.4 패치: 오그리마 공성전에서는 스랄의 뒤를 이었지만 타락한 호드의 수장 가로쉬 헬스크림의 몰락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으로,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은 폭군 가로쉬 헬스크림을 끌어내리기 위한 전투를 시작하게된다. 또한 탄력적 공격대, 수련의 장, 가상 서버 및 투기장 시스템 변경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된다.












다음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 게재한 '사오하오의 짐 - 서막: 예언'에 대한 포스팅 전문이다.

샤오하오의 짐 – 서막: 예언
(http://kr.battle.net/wow/ko/blog/10538387/)


새로운 여섯 편의 단편 시리즈를 통해, 대륙이 안개로 뒤덮이기 전 황금기인 판다렌의 마지막 황제 시대로 여행을 떠납니다.

만년 전 고대 판다리아 제국의 황제 샤오하오는 위대한 물예언자에게 자신의 미래에 대해 물어봅니다. 그는 행복과 번영을 기대하였습니다. 흐르는 물에서 어떤 예언을 듣게 될까요?

‘샤오하오의 짐-서막: 예언’과 함께 판다리아 역사로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