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세계(Perfect World)의 한국 자회사인 NGL(대표 조성원)은 금일(22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의대륙'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칸의 습격’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라이칸의 습격은 신의대륙 서비스 2개월만에 진행하는 첫 번째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이며, 신규 종족인 라이칸이 추가되고 신규 던전과 맵 등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추가된다. 아울러, 라이칸 종족의 배경 스토리와 함께 라이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된 ‘라이칸 종족 스토리 영상’도 공개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참여 가능한 ‘여름의 끝을 잡고’이벤트에서는 신규 유저들과 라이칸 캐릭터를 생성한 기존 유저들에게 레벨업 단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돌아오세요. 용사여~’이벤트에서는 8월 1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모든 휴면유저들에게 파격적인 아이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NGL의 신룡길 온라인사업팀 팀장은 "라이칸의 습격 업데이트는 신의대륙 첫 번째 확장팩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라이칸의 습격’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의대륙 공식 홈페이지(
http://god.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