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70레벨 두 번째 네스트인 ‘미스트 네스트’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지난 7월 초 공개된 70레벨 첫 번째 네스트 ‘가디언 네스트’에 이어 선보이게 된 두 번째 네스트 ‘미스트 네스트’는 더욱 강력해진 관문별 트랩과 보스 몬스터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오염된 생명의 나무를 배경으로 한 ‘미스트 네스트’는 총 6개의 관문을 지키고 있는 3마리의 몬스터 (울부짖는 나무숲 – 울부짖는 문지기 오르니드, 녹슨 안개의 무덤 – 녹슨 안개 거스트크라이, 늑대왕의 은신처 – 은둔자 라이칸 하일렌)를 비롯해, 마지막 보스 몬스터인 ‘흐느끼는 안개여왕’을 처치해야 클리어 할 수 있다. 네스트를 클리어 할 경우, 최초로 70레벨 에픽 등급의 ‘용옥’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올해 안에 업데이트 될 ‘드래곤네스트’ 공략에 중요한 키 아이템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 ‘미스트 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께 공개된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도록 ‘보름달에게 빌어봐’ 이벤트가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네스트’ 게임에 접속하는 시간에 따라 30분 단위로 ‘풍요의 상자’를 제공하며, 상자 안에는 다양한 버프 효과가 작용하는 ‘꿀 송편’, ‘호박 송편’, ‘쑥 송편’과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동전’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종의 송편을 모아 배달하는 일일 미션을 통해 추가로 ‘동전’을 제공하며, 모은 ‘동전’ 갯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 아이템 ‘보름달 모자’ 등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