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타임크래블 FPS '크랙샷' 탈출모드 영상 공개

2013년11월01일 13시50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주)스튜디오나인(대표 조구)은 금일(1일), 내년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온라인 FPS 게임 ‘크랙샷’의 탈출 모드 동영상을 금일(1일) 공개하였다.
 
‘크랙샷’은 단순한 총쏘기에만 집중했던 기존의 온라인 FPS게임과는 달리 RPG의 연결 퀘스트와 유사한 순환형 미션 구조,’시간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기반하여 현재에서 과거를 아우르는 다양한 총기류가 등장한다. 
 
이번에 공개한 탈출 모드 동영상은 좀비화된 시간 관리 연구소에서 중요 데이터를 확보한 뒤, 열쇠를 찾아 관문을 열고 트럭을 수리해 가며 좀비들을 물리치고 연구소를 탈출하는 이야기이다. 헬리콥터에 탑승 전까지 끊임 없이 트럭 위로 달려드는 좀비들의 모습은 영화 ‘레지던트 이블’을 연상시킨다. 또한 FPS 최초로 랜덤맵을 적용하여 유저의 선택에 따라 매번 다른 탈출 경로를 즐길 수 있는 다양성을 부여한다.  

서든 어택과 같은 낮은 사양에서 아바와 같은 극사실주의 그래픽을 구현한 ‘크랙샷’은 650만 동시접속자의 기록을 보유한 크로스파이어 핵심 개발진의 현지화 경험을 토대로 인터넷과 PC인프라가 좋지 못한 지역에서도 최상의 타격감과 그래픽 퀄리티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스튜디오나인 조구 대표는 “PVP가 FPS의 가장 핵심적이고 기본적인 재미를 만드는 요소이긴 하지만 총기와 스피드에 대한 적응을 위해 PVE 또한 필요하기 때문에, 영화적인 상상력을 동원하여 스토리를 가미 하였다”며, ”타격감과 시각적 쾌감 외에도 지속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FPS게임을 개발하기 위 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OOP, 음악 스트리머와 대학생 협업 콘텐츠...
'페이커' 이상혁 선수, 김민석 총리와 대담...
컴투스 ‘아이모’, 성장 지원형 이벤트 ‘...
크래프톤, 네이버·미래에셋과 최대 1조 원...
SOOP,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지역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