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패검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3년11월19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모리소프트(대표 오현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디펜스 '열혈강호패검전'을 19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올레 마켓을 통해 출시시하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한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패검전’은 ‘열혈강호’라는 원작 만화의 컨셉을 이용하여 전략성과 화려한 액션을 가미한 디펜스 게임으로, 만화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봉뢰도에서 펼쳐지는 숨겨진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고 있다.

무협의 느낌을 살린 액션감과 화려한 전투 이펙트를 통해 액션에 무게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주인공 한비광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 전략적인 전투를 위한 유닛, 이벤트 전투 등 특정 조건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영웅 유닛까지 다양한 컨텐츠가 ‘열혈강호패검전’의 게임성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한편, ‘열혈강호패검전’은 픽토소프트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하는 3차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대상 게임으로 선정된 게임으로, 픽토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지원 사업 게임 중에 가장 먼저 출시됐다.

화려한 무협 액션의 활극 디펜스 ‘열혈강호패검전’은 네이버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올레 마켓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