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의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의 겨울 업데이트 ‘바나 헤임2’ 신규 포스터와 소개영상을 금일(11일) 인트로 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event/2013/winter/index2.asp)를 통해 공개했다.
오는 12월 18일 전격 반영될 ‘바나헤임2’ 업데이트에서는 지금까지 없던 최고 난이도 레벨의 신규 던전 3종(꽃의 길, 달의 길, 꿈의 길)을 선보이고, 새로운 평판 1종, 최고 난이도 보스 3종, 최고 레벨신규 무기와 방어구를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어둠과 빛의 최고 레벨의 무기 아이템은 화려한 비주얼에서 유저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미션 조건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 및 보상을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인 ‘업적 시스템’을 선보이고,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유저와 동시 대화가 가능한 ‘라테일 메신저 시스템’ 기능을 추가하여 콘텐츠 확장에 힘을 실었다.
더불어, 더욱 쉽고 심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UI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수정하여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하였으며,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다양한 옵션 설정을 추가한 점도 눈에 띈다.
오는 12월 18일 반영되는 ‘바나 헤임2’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함께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event/2013/winter/index2.asp)와 신규 포스터, 소개 영상 등을 통해 미리 엿보기가 가능하다.
(주)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신성진 실장은 “곧 선보일 라테일의 어느 겨울 이야기 ‘바나헤임2’업데이트는 지난 해 처음으로 선보인 신규 지역 ‘바나헤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시 한번 최고 레벨의 난이도에 도전한 결과물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모험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