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서민)은 금일(19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서 겨울방학 특별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응답하기 바람’의 두 번째 영상 ‘길막기 편’을 공개했다.
겨울방학 업데이트 모델인 배우 지승현, 이유준, 양기원이 등장하는 ‘응답하기 바람’ 영상 2화 ‘길막기 편’은, ‘바람의나라’에서 여러 유저들이 다음 던전으로 이동하려는 유저의 길을 막고 플레이를 방해했던 과거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다루고 있다.
한편, ‘바람의나라’에서는 겨울 업데이트로 아이템 강화 시스템인 ‘각인’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각인’ 진행 시 문양이 파괴되지 않도록 개선했으며, ‘각인’으로 부여된 아이템 능력치를 다른 아이템으로 이전 가능하게 하여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각인비서’의 종류를 더욱 다양하게 확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해 첫 날까지 25명의 유저가 한 팀이 되어 상대편의 ‘대왕눈사람’을 공격하는 ‘눈싸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승리팀과 진팀에게는 ‘용무기 7류’, ‘귀문진산류’, ‘일본2차 무기’ 등 인기 아이템 100여 종 중 무작위로 각각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응답하기 바람’ 영상과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