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옐로우밤(대표 오은성)은 자사가 개발하고 SM C&C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게임 ‘스타의길 가위바위보(이하 스타의길)’의 가이드 영상을 금일(7일) 전격 공개했다.
힙합을 기본으로 하는 흥겨운 로고송이 돋보이는 ‘스타의길’ 가이드 영상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연습생 캐릭터와 김병만 등의 SM C&C 소속 스타들의 모습과 게임의 전반적 진행방식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청담동의 최신 패션 트렌드가 그대로 스마트폰에 옮겨진 것 같은 연습생 및 SM 직원 캐릭터들의 깜찍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들이 돋보인다.
‘스타의길’은 힙합 그루브가 살아 있는 배경 음악, 귀엽고 세련된 캐릭터에 국내 최고의 SM C&C 연예인들이 더해져 각종 커뮤니티에서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10대들을 중심으로 나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성과 게임성을 아울러 갖춘 캐주얼 액션 게임인 ‘스타의길’은 가위바위보와 딱밤 때리기라는 액션 요소 외에도 육성 시뮬레이션, 멀티플레이, 랭킹시스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풍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고 화끈한 타격감과 다양한 컨텐츠를 학습할 필요 없이 게임 내에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돋보인다.
옐로우밤 오은성 대표는 “신나는 그루브 음악에 맞춰 게임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새로운 가이드 영상을 제작했다”며, “스타의길이 게임 속에서 아이돌의 꿈도 이루고 스타들의 딱밤을 때리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생활의 활력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의길’은 1월 8일(수)부터 1월28일(화)까지 게임 홍보대사가 되어 친구를 추천하게 되면, 이벤트 기간 중 1주일에 1회 씩 총 3 차례의 추첨을 통해 SM TOWN 소속의 인기 아티스트들인 소녀시대, 동방신기, 엑소, f(x), 슈퍼주니어, 샤이니의 음반 및 다양한 프로모션 MD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 런칭에 이어 티스토어와 앱스토어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이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의길’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ellowbomb2013)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ellowbomb.smtown)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