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최대 규모 업데이트 '영웅본색' 진행

등록일 2014년02월20일 17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액션 RPG '신의 한 수'의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본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웅본색’ 업데이트는 지금까지 진행된 '신의 한 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영웅본색’ 업데이트를 통하여 성장 가능 레벨 제한이 80레벨로 확장되고 스토리 및 퀘스트가 함께 추가되었으며, 총 10 종의 영웅 캐릭터가 유저들을 찾아간다.

신장각성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로 기존의 영웅 최고 등급인 지존 등급을 뛰어넘는 신장영웅이 공개되었다. 신장각성은 일기당천 80층 이상부터 획득 가능한 ‘적월패’를 모아 '만물상의 신장각성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 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롱전장’ 100층을 모두 완료한 유저는 진귀한 신규 장식과 도금 부석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버전 호롱전장’에 도전할 수 있으며, 세계 레벨 경험치 버프 시스템이 추가되어 서버 내 55레벨 유저가 탄생한 다음 날 55레벨 이하 모든 회원에게 일반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경험치 증가 버프가 제공된다.

또한 전설 등급 신병장식에서 사용가능한 ‘신병도금’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20권의 ‘피규일기’를 모아 찢어진 일기장을 완성시키면 전설의 영웅 ‘피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날개 레벨이 100레벨로 확장 되는 등 콘텐츠가 대폭 추가되었으며,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선이 함께 진행되었다.

영웅본색 업데이트 정보는 '신의 한 수' 공식 홈페이지(http://god.4399.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