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붕붕붕, 학교대항전 시즌2 실시

등록일 2014년03월03일 14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개발사 지피스튜디오)’의 ‘학교대항전’ 시즌2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새로운 진행방식과 더 커진 보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학교대항전 시즌2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학교대항전’은 학교 대 학교로 점수 경쟁을 벌이는 랭킹 시스템으로 이용자가 선택한 출신 초∙중∙고등학교의 친구들 포인트 점수를 모아 순위를 겨루게 된다.
 
진행방식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지역대항전 경기 결과를 통해 1위를 차지한 학교가 매주 토요일 시도대항전에 진출, 시도대항전 1위 학교는 매주 일요일 진행되는 전국대항전에 출전해 최고의 학교를 가리게 된다. 지역대항전과 시도대항전에서 1위를 놓친 학교는 매주 주말 진행되는 학교 짱 쟁탈전을 통해 순위를 결정짓는다.
 
전국∙시도∙지역대항전에서 1위를 차지한 학교의 구성원들에게는 각각 스타 30개, 스타 20개, 스타 10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각 대항전 1위 학교의 랭킹 상위 50명에게는 최대 매직박스 50개가 추가로 주어진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다함께 붕붕붕’을 즐기면서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붕붕붕’은 출시 100일을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로 플레이 시 총 600만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디즈니와 함께 달리면 디즈니랜드에 간다’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