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RPG '드래곤코인즈'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03월03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일본 유명 게임 개발사 세가 네트웍스(SEGA Networks)에서 개발한 '드래곤코인즈 for Kakao(이하 드래곤코인즈)'가 금일(3일) 게임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와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와 소통을 시작했다.  
 
'드래곤코인즈'는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동전 떨어트리기(코인도저:Coin Dozer) 게임에 카드 배틀 RPG를 결합한 ‘코인RPG’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가 성장시킨 카드로 덱을 편성하고 코인을 떨어뜨려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2012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해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3월 중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SR 카드 ‘라스트 유니버스’와 ‘회복약’, ‘부활약’ 등 게임 초기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필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coins)에 가입 후 카페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조한욱 캠프장은 “'드래곤코인즈'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도저 장르와 이미 익숙한 카드배틀 RPG요소를 결합해 신선하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일본에서 입증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서비스로 '드래곤코인즈'의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 도저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 게임의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는 '드래곤코인즈' 공식 홈페이지(http://m.hsec.hangame.com/promotion/dragonCoins.nhn)에서 접수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