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일본 유명 게임 개발사 세가 네트웍스(SEGA Networks)에서 개발한 '드래곤코인즈 for Kakao(이하 드래곤코인즈)'가 금일(3일) 게임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와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와 소통을 시작했다.
'드래곤코인즈'는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동전 떨어트리기(코인도저:Coin Dozer) 게임에 카드 배틀 RPG를 결합한 ‘코인RPG’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가 성장시킨 카드로 덱을 편성하고 코인을 떨어뜨려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2012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해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3월 중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SR 카드 ‘라스트 유니버스’와 ‘회복약’, ‘부활약’ 등 게임 초기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필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coins)에 가입 후 카페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조한욱 캠프장은 “'드래곤코인즈'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도저 장르와 이미 익숙한 카드배틀 RPG요소를 결합해 신선하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일본에서 입증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서비스로 '드래곤코인즈'의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 도저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 게임의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는 '드래곤코인즈' 공식 홈페이지(
http://m.hsec.hangame.com/promotion/dragonCoins.nhn)에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