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금일(4일),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전략 어드벤처 3D MORPG ‘어니스트 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 홍보 모델인 신수지(소속:세마스포츠마케팅)가 게임 내 캐릭터인 마법사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제작한 메이킹 필름에서는 '신수지의 체조 기술을 게임 스킬로 만들라'는 미션을 시작으로 신수지의 화려한 리듬체조 포즈를 바탕으로 '포스 일루전'이라는 게임 내 스킬이 탄생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담았으며, 국가대표 체조선수의 건강한 섹시미가 순백의 신비로운 마법 스킬로 변환하는 짧지만 볼거리가 강한 임팩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인 '어니스트'는 정통 판타지풍 RPG에 전략적 요소를 결합시킨 스마트폰 풀 네트워크 3D RPG로 3월 중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정식 런칭 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신수지씨의 360도 회전 일루전 기술을 먼저 공개 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티스토어 런칭 후에도 게임 내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