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5일),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의 피버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지난 해 3월 5일 정식 서비스 이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구글 플레이 SNG 장르 1위를 유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동안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매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하트샵 조경물'과 마을 상공에 떠있는 '하늘 조경물', 유니크 빌리저가 포함된 '랜덤박스' 등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더불어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계 각지의 도시를 모티브로 한 테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킬러 콘텐츠로, 지중해의 보석 '산토리니', 상상 속 요정들의 세계 '요정마을',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정취가 느껴지는 '세고비아' 등 1년 동안 총 11개의 테마를 제공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 화보집 '에브리타운 for Kakao' 아트북을 제작, 감성 그래픽이 탄생하기까지 열정과 노력이 담긴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작업물을 공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갔다.
지난 1년간 꾸준하게 사랑해준 이용자를 위해 '에브리타운 for Kakao' 서비스 시작 1주일 내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50시드(게임캐시)와 함께 하트 365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브리타운 최고의 1,000인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에브리타운 귀농2세, 우유왕, 방랑자, 힐러, 로맨티스트' 등 10개 분야별 에브리타운 최고의 1,000명에게 10시드와 1주년 기념 토피어리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