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천재 공학소년 '애드' 두 번째 전직 라인 업데이트

등록일 2014년03월13일 15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금일(13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애드’의 두 번째 전직 라인 ‘아크 트레이서’와 ‘마스터마인드’를 공개했다.    
 
‘아크 트레이서’와 ‘마스터마인드’는 반항적인 천재 공학소년 ‘애드’의 두 번째 전직 라인으로, 한층 강력하고 기민해진 제어 기술과 파괴력을 보유한 ‘매드 사이언티스트’로 등장한다.
 
‘엘소드’에서는 ‘애드’의 첫 전직 캐릭터인 ‘사이킥 트레이서’와 ‘루나틱 사이커’에 이어 새로운 전직 라인의 업데이트로 좀 더 확장된 남성 캐릭터 계보를 갖추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애드’ 캐릭터의 성장 일기를 블로그에 남기는 유저를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애드’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다이너모 트랜스폼’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 ‘지배자의 큐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실시한다. 또 전직을 처음하는 유저에게는 봉인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카밀라의 비전서’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애드’의 두 번째 전직 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