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닛은 갤럭시게이트가 개발한 정통 3D MMORPG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오픈을 앞두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엠플레닛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신규 지역인 ‘헤리스텀’의 ‘고대 유적지’ 던전과 ‘나비흐 지하묘지’ 던전 그리고 최고의 전설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어둠의 카칸테로스’ 일부를 이번 플레이 영상을 통해 공개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헤리스텀’의 배경스토리를 공개했다.
27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신규 지역 헤리스텀의 배경 스토리를 통해 유저들은 오랫동안 지속된 세력간의 전쟁과 약탈로 황폐해진 아스마라 외곽 불모지에서의 다시 시작되는 아스마라 주민들의 정착에 대한 이야기의 전개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삶을 얻은 자유지역에서의 끈임 없는 개척과 또 다시 세력의 영향에 휘말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에서는 이러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플레타 아이템과 전설급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100Lv까지 확장된 새로운 스토리의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간 경쟁을 오픈한다.
또한, 27일 16시 서버오픈과 함께 매일매일 2주간 최대 100만 캐시, 유니크아이템, 가차코인, 게임머니 등을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와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경험치를 2배 이벤트 등 헤리스텀 정복을 위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공식 홈페이지(
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