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게임포털 ‘드플(D’FL)’을 통해 씨엔씨미디어가 서비스 중인 무협 MMORPG ‘사육신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육신 온라인’은 요괴와 선인(仙人), 인간이 세상의 주도권을 놓고 대립하는 동양적 세계관을 바탕으로한 정통 MMORPG로 필드전, 개인전, 진영전, 서버전 등 다양한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GTA시리즈에 사용된 ‘Bullet 물리엔진’을 도입해 PVP의 손맛을 극대화하고 ‘조작하는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만요족(전사)’, ‘헌원방(힐러)’, ‘무극파(마법사)’, ‘생사문(검사)’의 4가지 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드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전장을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플’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일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30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드플’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드플 캐쉬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Razer 마우스’, ‘Razer 키보드’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이번 ‘사육신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해 ‘드플’의 MMORPG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으며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향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화끈한 전장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육신 온라인’은 ‘ 2014년 1월 15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는 5월 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육신 온라인 드플 채널링 페이지(46sin.df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