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최정문을 선정하고, 메이킹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최정문은 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유명세를 탄 방송인으로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와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해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최정문의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반전 매력이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귀여운 캐릭터가 펼치는 화끈한 액션과 어울린다고 생각해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최정문은 향후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포스터 촬영은 물론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이다.
홍보모델로 나선 최정문은 “평소 게임을 즐겨하는 편인데, 이번에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홍보 모델을 맡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 곁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3분 15초 분량으로, 최정문의 생기발랄한 촬영 모습은 물론, 흥겨운 락 장르의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공식 OST 'I AM THE STRIKER'가 담겨 있다.
한편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기존 버전의 불편사항을 대거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를 확충해 오는 4월 30일부터 대망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