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컴뱃 인피니티, 5월 20일 아시아 선행 공개 결정

등록일 2014년04월30일 17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PROJECT ACES의 최신작인 PlayStation3 플랫폼 F2P 플라이트 슈팅 게임 'ACE COMBAT INFINITY'을 5월 20일부터 일본 및 아시아 지역(한국 포함)에서 선행 공개한다고 밝혔다.

ACE COMBAT INFINITY는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리얼한 그래픽 공간을 360도 자유롭게 비행하며 차례로 적을 격추하는 ACE COMBAT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반다이 남코 게임즈는 공식 발매에 앞서 5월 19일까지, 무료로 한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캠페인을 개시한다. 사전등록 캠페인에 응모하면 한정 아이템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정 아이템은 엠블렘 2개(국제연합 독립 커맨드에 소속된 민간군사회사 애로우즈와 그 애로우즈사의 용병 비행대 본 애로우 대의 엠블럼)와 다른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는 칭호 2개이다.

사전 등록은 PlayStation Store에서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전원 서비스 사전등록권을 신청함으로써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 캠페인으로 획득한 통칭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의 플레이어 계급이 소위 이상이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CE COMBAT INFINITY 공식 홈페이지(http://projectaces-newtitle.bngame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