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고비' 29일 개봉

등록일 2014년05월28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산타랜드로 떠나는 호기심 대마왕 고비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고비>가 5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산타랜드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고비>가 5월 29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리틀 고비>는 위험에 빠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산타랜드로 떠나는 꼬마 사슴 고비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배우 여진구 더빙의 <스카이포스 3D>를 연출한 토니 탕 감독의 작품으로, 감독 특유의 톡톡 튀는 상상력이 더해져 환상적인 모험을 선사한다.

도넛로봇, 꼬마 천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출연,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한 신비의 산타랜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극장판 도라에몽><파워 레인저 극장판> 등 유명 작품에 목소리 출연한 성우 이명희가 주인공 ‘고비’ 목소리를 맡아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랭고><라이언 킹>의 탁원제와 <극장판 파워레인저>의 이보희, <극장판 도라에몽><마루 밑 아리에티>의 박서진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전문 성우진이 대거 참여, 친근한 목소리 연기로 캐릭터 몰입도를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리틀 고비>는 호기심 대마왕 고비와 친구들의 모험을 통해 우정에 관한 따뜻한 교훈을 예고한다. 흰 설원을 배경으로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리틀 고비>는 오는 5월 29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