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첫 스핀오프 콘텐츠 '프렌즈스토리' 업데이트

등록일 2014년05월30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첫 번째 스핀오프(Spin-off) 콘텐츠 '프렌즈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스토리에서 유저들은 현실 세계인 서울에 위치한 '신수국제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흥미진진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는 헤네시스의 악동 마법사 남매 '엘윈'과 '릴리'가 현실세계로 통하는 차원의 통로를 우연히 열게 되는 것으로 시작되며, 양호선생님과 체육선생님의 연애담, 길고양이들을 키우는 경비 아저씨, 아이돌을 좋아하는 소녀 등 현실세계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준다.

특히 총 다섯 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프렌즈스토리에서는 '메이플 월드'의 '시그너스', '나인하트', '오르카' 등 주요 캐릭터들이 각자의 성격을 그대로 가진 채 현실세계 배경에 맞게 대기업 그룹의 외동딸, 학생회장, 아이돌 같은 다양한 캐릭터로 재해석되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프렌즈스토리 콘텐츠를 위한 쿼터뷰 맵, 카메라 줌인 연출과 섬세한 사운드 연출을 비롯해 스마트폰 형태의 UI(User Interface), 일러스트 대화창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프렌즈스토리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