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시리즈 10년의 고민과 다짐' 영상으로 공개

등록일 2014년06월03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사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의 정식 서비스에 맞춰 '프리스타일' 10년의 역사를 담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프리스타일 10년의 고민과 다짐, 프리스타일풋볼Z'라는 슬로건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 한국 대표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이 걸어온 10년의 발자취를 되짚어보고, 오늘의 프리스타일풋볼Z가 탄생하기까지의 고민과 노력,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유저들에게 전한다.

영상은 총 6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국내 최초 온라인 농구게임인 '프리스타일'부터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풋볼Z로 이어지는 발전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실제 개발자들이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을 직접 촬영, 프리스타일 안에 녹아 든 수 많은 사람들의 열정과 노력을 조명하고 있어 지난 10년간의 추억과 감동,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한 진심도 엿볼 수 있다.

프리스타일풋볼Z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조이시티 김청용 본부장은 “프리스타일 뿐만 아니라 국내 온라인 스포츠 시장의 과거와 미래를 함께 고민하겠다는 취지에서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며, “10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프리스타일의 4번째 시리즈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추억과 감동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히스토리 영상은 네이버 게임의 프리스타일풋볼Z의 공식 홈페이지(http://fsfz.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