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쇼크, 신선한 리듬 액션 게임 '비트파이터' 출시

등록일 2014년06월16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니 쇼크는 리듬 액션 게임 '비트파이터(Beat fighter)'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로 동시 출시했다.

퍼니 쇼크에서 제작한 비트 파이터는 전 세계를 배경으로 음악 리듬에 맞쳐 화면을 터치하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작곡가가 직접 참여하여 기존에 있던 리듬 게임과는 다른 신선한 비트감과 현란한 노트들이 특징이다.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비트 파이터 는 1스테이지당 4개의 곡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각각의 게임에서 일정량에 난이도를 달성할 경우 보너스 스테이지가 1곡 더 추가되는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또한 누구나 쉽게 접할 수있는 노멀 모드와 음악게임 마니아 층을 위한 하드모드를 도입하여 같은 곡이지만 새로운 다른 느낌의 비트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구성하는 음악은 모두 퍼니 쇼크 자체 개발한 순수 창작곡으로 삼바, Dubstep, Jazz, Eletronic 등을 퓨전하여 새롭고 다양한 느낌의 음악들을 접할 수 있으며, 현재 비트 파이터에 수록된 이 곡들은 Itunes, amazone, 국내 음원 싸이드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퍼니쇼크는 "비트파이터로 인해 국내 음악 게임 시장이 활성화 되고 여러 사람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그런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 파이터는 출시한지 3일만에 국내 음악 게임 분야에서 2위를 달성하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