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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로니스코리아, PC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2014년06월26일 10시1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업그레이드된 PC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Acronis Backup for PC)'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3월부터 5월 31일까지 세 달간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 & Recovery 11.5 Workstation)' 제품을 구입하는 기업,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고객에게 가격 할인 혜택과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프로모션에 대한 높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근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한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제품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9월까지 연장 진행하기로 했다. 기업 내 대량의 PC OS 업그레이드나 시스템 및 데이터 이전 사업을 추진해야 하는 기관들은 이번 기회에 '비용 절약'과 '최신 성능의 소프트웨어 도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별도 옵션 제품으로 제공해온 아크로니스 이기종 복원 기능(Universal Restore)이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 제품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며, 기존의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은 신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일한 기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으로 전환할 경우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은 국내 3만 5천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기술 안정성이 매우 높은 편이다. 프로모션 제품인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는 기업 및 기관의 데스크탑과 랩탑을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윈도 2000부터 최신 8.1까지 모든 버전을 지원하며, MBR(부팅영역) 파괴 및 각종 시스템 오류로 PC 작동이 멈추더라도 F11 키를 눌러 빠르고 손쉽게 PC를 정상화시킬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그 동안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및 공급해왔으며, 기존 고객들을 위한 꾸준한 기술 지원과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아크로니스 제품의 최신 기술력을 비용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총판사 단군소프트(http://www.tangunsoft.com, 02-6206-2512), 에스씨지솔루션즈(http://www.scgs.co.kr/ , 02-828-6737)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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