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는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에 패시브레디에이터(Passive radiator) 탑재로 목청까지 뛰어난 고급형 4.0 블루투스 스피커인 'BZ-D40 Olaf(올라프)'를 출시했다.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Z-D40 올라프는 블루투스 4.0을 탑재하여 보다 안정적인 음악감상이 가능해 졌으며 사용거리도 더 확보되었다. 장애물 없는 직선거리에서 최대 20m 거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생활방수기능 탑재로 일상 생활에서 갑작스럽게 제품이 물이 튀게 되는 상황에서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다. 제품에는 고감도 핸즈프리가 탑재되어 음악 감상중 전화가 왔을 경우에 스피커의 핸즈프리를 통해 편리하게 음성 통화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BZ-D40 올라프는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는 눈사람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별칭만큼이나 귀엽고 앙증맞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가치가 높다.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피커로 여성이나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브리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 7일부터 1주일 간 쿠팡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BZ-D40 올라프(리플렉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특별 쿠팡행사가 \45,9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