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2.0 업데이트로 확 달라진 '세컨어스'

2014년09월12일 15시2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어스2.0'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티저를 통해 예고된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어스2.0'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포함돼 있다.

먼저, SF 전략 게임인 '세컨어스'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PvE 콘텐츠 '탐사'가 추가된다. '탐사'는 탐사선을 타고 외계 행성을 공략해 자원을 약탈하는 세컨어스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다. 행성을 100% 점령할 때까지 24시간 동안 반복해서 공격할 수 있고, 탐사를 하면서 4가지 색의 큐브 원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거대 돌기둥 '모노리스(Monolith)'에 장착하면 행성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된다.

또한, 많은 이용자가 기대하고 있는 영웅 '캡틴 아이언'이 처음 등장한다. 영웅은 공격뿐만 아니라 기지 방어에도 투입할 수 있는 최고급 전투 유닛으로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유닛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 전투 유닛 '어쌔신(Assassin)', '플레임(Flame)', '헤비(Heavy)'가 등장한다. 이들은 높은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겸비하고 있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싱글 플레이에서 높은 수준의 전략을 요구하는 스테이지 30개가 추가되고,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미션 24종, 친구끼리 전투를 벌이는 '친선전'이 제공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새로운 전투 유닛과 영웅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컨어스2.0을 맞아 전 세계 이용자의 자원을 모두 100% 채워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업데이트 이후 9월 17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20명을 선정해 주유 상품권을 지급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주말마다 자원 생산 속도를 2배 높여주는 '콜렉터 부스팅'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연다.

세컨어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 기기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국동네자랑’부터 ‘혼쭐 프로젝트’까...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2K, ‘WWE 2K25’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오...
NHN 클라우드, 국내 기업 3사와 손잡고 국...
BHSN, 한컴과 리걸 AI 도입 위한 MOU 체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