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신도리코,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서 4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선정

2015년03월10일 16시4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4년 연속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에 10일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2013년 글로벌 브랜드 신도(Sindoh)를 발표하며 55년 역사의 신도리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신도(Sindoh)의 세계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발표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이 조사는 28만개 인지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1만1000명의 면접으로 진행된다.

신도리코는 문서관리솔루션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높게 평가받아 사무용복합기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국 500여 개 지점과 3,000여명의 서비스 직원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서비스, 고객 환경에 맞는 맞춤화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은 신도의 큰 경쟁력이다. 특히, 업계 최초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맞춤형 오피스솔루션 솔루션 구축 사례는 신도리코의 이러한 강점을 잘 보여준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이사는 “신도리코는 국내 브랜드파워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 개발로 신도(Sindoh) 브랜드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공모전 수상한 韓 인디 추리게...
부산시 '부산 웹3 게임 커넥트 2025'개최...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
'한국 AI 스마트체육 미래 포럼' 공식 출범...
웹젠 25일 신작 MMORPG 'R2 ORIGIN' 출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