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화보

앨리샤 페스티벌, '아이유 효과'로 호황

2011년02월25일 16시28분
게임포커스 편집부 (desk@gamefocus.co.kr)


엔트리브소프트가 지난 24일 성황리 개최한 '앨리샤 페스티벌'은 홍보모델 '아이유'를 통해 보다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90분 동안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앨리샤 페스티벌'에는 250여명의 '앨리샤' 유저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인기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가 MC로 나섰다.

이 날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앨리샤' 스피드전과 마법전 경기가 각 3경기씩 치러졌다. 경기가 진행되는 내내 유저들의 한치 양보 없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져 뜨거운 박수와 환호성이 이어졌다.

행사 2부에서는 앨리샤 광고 모델인 아이유가 무대에 등장해 자신의 히트곡 '좋은 날'과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열창했다. 아이유는 축하 공연 사이에 유저와 함께 직접 게임 대결을 펼쳤으며, 미니 인터뷰로 아이유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ThinkingData Summit 2025' 종료, AI 시대...
BNEK 'ELDEN RING 밤의 통치자' DLC 'ELDEN...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신규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원의 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