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모노크롬 레이싱모델들의 영상 모닝콜 앱 '엔젤알람' 출시

2015년06월02일 16시4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모노크롬(http://www.monocr.com/)이 신개념 동영상 알람 애플리케이션 '엔젤알람(Angel Alarm)'을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엔젤알람'은 국내 인기 레이싱모델들이 직접 영상통화로 모닝콜을 해주는 스마트폰 알람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그동안 모터쇼 현장에서만 보던 레이싱모델이 아닌 섹시, 큐트, 러블리 등 다양한 컨셉으로 변신한 모습의 레이싱모델들의 영상 모닝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한 '엔젤알람'에서는 유리안, 박현선, 이은서, 연초아, 정서연, 이지나, 민송이, 이미정, 이봄이, 한지연, 이아민, 강승희, 한혜은 등 총 13명의 엔젤의 모닝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엔젤알람'은 설정된 시간에 재생되는 엔젤들의 모닝콜 영상을 보고 하트를 그림으로써 알람이 해제되며, 엔젤들의 보너스 영상을 볼 수 있는 구조이다. 또한 내 휴대폰 주소록의 연락처로 영상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영상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엔젤알람' 앱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닝콜 영상을 구매한 회원중에 추첨을 통하여 Best동영상의 엔젤과 단둘이 식사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스튜디오에서 '엔젤알람'의 주인공들을 촬영할 수 있는 무료 출사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엔젤알람'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monocr.com/angelalar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젤알람 관계자는 “이번 '엔젤알람'에 포함된 모닝콜 영상뿐 아니라 취침 알람과 같은 다양한 알람영상이 추가될 예정이며, 레이싱모델뿐 아니라 치어리더 등 다양한 분야 엔젤들을 꾸준히 참여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