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www.britz.co.kr)는 스마트폰을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Z-A1 CRADLE(크래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칩셋을 통해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BZ-A1 CRADLE(크래들)은 고성능 유닛과 더불어 저음 진동판(Bass Passive Radiator)을 장착하여 작은 크기임에도 만족할 만한 사운드를 보여주며 핸즈프리 기능을 탑재하여 스피커 사용중 편리하게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제품 정면에는 스마트폰을 부착 할 수 있도록 흡입판이 설계되어 책상위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각종 앱을 사용 할 때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컬러는 그린, 블루, 그레이 3가지로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높여줄 책상위의 블루투스 팬시용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브리츠에서는 BZ-A1 CRADLE '크래들' 출시를 기념하여 홈앤쇼핑(http://www.hnsmall.com)과 제휴를 통해 6월11일~14까지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A1 CRADLE '크래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8,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츠 홈페이지(http://www.britz.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