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블루투스 4.0 스피커 'BZ-V3 SoundSKIN' 출시

등록일 2015년06월15일 12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www.britz.co.kr)는 15일, PU 가죽 커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4.0 스피커 BZ-V3 SoundSKIN '사운드스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투스 4.0 칩셋을 탑재해 무선으로 안정적인 음원을 감상 할 수 있는 BZ-V3 SoundSKIN '사운드스킨'은 2개의 고성능 유닛과 저음 진동판(Bass Passive Radiator)을 장착하여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임에도 고출력의 사운드를 보여주며 핸즈프리 기능을 탑재하여 스피커 사용중 편리하게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PU가죽 재질 적용으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어디에서나 꺼내두고 싶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될 것이다.

Easy Power 컨트롤을 통해 가죽 플립커버를 열고 닫는것만으로도 전원 ON/OFF 가 가능하며 직선 최대 사용거리는 30M로 야외에서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브리츠에서는 BZ-V3 SoundSKIN '사운드스킨'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6월15일부터 28일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이어폰을 증정하며 블로그 포스팅과 상품평을 작성해 주시는 고객에게 브리츠 사운드바와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V3 SoundSKIN '사운드스킨'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9,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행사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http://www.britz.co.kr)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