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이아이씨의 PC케이스 신제품 'Feel' 2차 물량까지 모두 완판

등록일 2015년07월09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가 PC케이스 신제품 'Feel'의 2차 입고 물량까지 모두 완판되었다고 9일 밝혔다.

출시하자 마자 인기 몰이 중인 Feel 케이스는 생산 라인을 총 동원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지만 2차 입고분까지 단기간에 모두 소진되었다. Feel 케이스는 화려한 디자인을 최대한 배제하고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본기에 충실하며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필(Feel)은 작년 한 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뷰(View)' 케이스와 톡톡 튀는 보급형 케이스 '콜라', '사이다'에 이어 2015년에 새롭게 출시한 모델이다. 고급스러운 헤어 라인을 바탕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했으면서도 전면에 시스템 쿨링이 가능한 대형 흡입구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흡기로 사용되는 전면 120mm LED 팬은 물론 시스템 배기를 위한 120mm 팬이 후면과 상단에 추가 장착되어, 총 3개의 시스템 쿨링 팬이 내부 발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면 베젤에 있는 메쉬(Mesh)망 내부에 먼지 필터를 장착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전면 베젤에 불필요한 데코나 실크 인쇄를 최소화해서,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전원, 리셋, ODD EJECT 버튼 위에 표면 가공 처리된 알루미늄을 부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컴퓨터 시스템 환경이 모두 책상 위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여 멀티 전원 스위치 방식을 채택했다. 즉 케이스 전면은 물론 상단에도 전원 스위치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시스템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엠이아이씨는 Feel 케이스의 흥행에 맞춰 물량 부족 현상이 없도록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잠시 품절된 상태는 후속 물량이 공급되는 7월 13일 이후에는 해소되어 정상적인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