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한국 MS, PC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

2015년10월06일 10시0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마우스, 키보드 등 컴퓨터 주변기기 구매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이전한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지하철 1호선과 국철이 통과하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전자랜드 본관 4층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이 한결 높아졌으며, 근처에 쇼핑, 외식, 영화 및 e스포츠 관람 등의 문화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쇼핑몰이 많아 대기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이 불가하므로,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은 반드시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대표번호(1577-9700)로 연락하여 불편신고 접수 후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 해야 한다. 전화상담을 통해 직접 방문 혹은 택배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방문 없이 택배 원격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택배 발송비는 소비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단,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로부터 제품을 수령할 때에는 별도의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다.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공휴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채널 사업본부 이석현 상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퓨터 주변기기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 못지 않게, 신속하고 합리적인 사후서비스(A/S)로 유명하다”며, “더욱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401-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사이트(https://support.microsoft.com/ko-kr/h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 '인더섬 with BTS'에 '2016 코...
크래프톤, 펍지 성수에서 '테이스티성수 WW...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 '온라인삼국지2'에 ...
[인터뷰]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MMORPG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와 배우 정이랑 함...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