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모하임, 3D로 보는 스타2 놀라워요

등록일 2011년04월04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을 통해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ll: 자유의 날개를 3D 로 선보였다고 오늘(4일) 밝혔다.

LG 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LG 시네마 3D 디스플레이 제품을 통하여 고 퀄리티 3D 그래픽과 최고의 게임성을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 II의 대형 시연존을 제공하여 스타크래프트 II를 3D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LG 시네마 3D 게임 페스티벌의 주요 행사로 LG 시네마3D 월드 챔피언십의 8강전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직접 참석하여 경기 시작 전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현장 특설 무대에 모인 관람객들은 모두 시네마 3D 전용 안경을 착용하고 유명 프로게이머들의 경기를 3D로 생생하게 관람했다. 이 외에 장민철과 이윤열 선수의 스페셜 이벤트 매치 및 프로게이머들의 비법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원 포인트 레슨 등 e스포츠 팬과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한국 e스포츠 팬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3D로 스타크래프트 Ⅱ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등 e스포츠 발전의 중요한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4월 1일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LG 시네마3D 월드 챔피언십의 8강전 1일차에도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 설립자 겸 CEO는 블리자드 본사가 위치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어바인의 강석희 시장과 함께 현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하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