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10주년 생일파티 통해 겨울 업데이트 예고, 신규 캐릭터 '루시' 공개

등록일 2015년11월28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10주년 생일파티가 열린 자리에서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유저들의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바로 신규 캐릭터 '루시'였다. 테일즈런너에 2년만에 새롭게 등장한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눈의 여왕으로 인해 가족과 친구들을 잃어버린 비운의 요정이다.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할 경우 여러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과 가벼운 몸놀림이 특징이며, 유저들이 루시를 도와 물리쳐야할 새로운 보스 눈의 여왕과 그 배경이 될 맵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루시의 이름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작명 이벤트를 통해 선정되었는데, 무려 12만 건 이상의 이름들이 모집되었다. 이날 행사장 주무대에는 생일파티를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겨울 업데이트 소개 영상과 함께 루시의 복장을 그대로 재현한 코스프레팀 COSIS(코스이즈)와의 포토타임도 준비되었다.

이와함께 겨울 맞이 특별 채널 오픈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겨울 특별 패널에 참여하면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 NPC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펼친 뒤, 결과에 따라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서울 강남구 SETEC 제 1전시실에서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약 1500여명의 유저들을 초대해 대규모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를 비롯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2015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걸스데이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