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에 자이언트 각성 무기 '철장갑포'를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철장갑포는 워리어의 '대검', 소서러의 '사신낫'에 이은 세 번째 각성 무기로 양손 도끼를 사용하며 근접전을 지배하는 자이언트에게 중근거리에서의 기동성과 육중한 파괴력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게임은 철장갑포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철장갑포를 획득한 유저 중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 'Christmas Party!'의 일환으로 17일부터 1월 7일까지 외형 변경권(1회), 밸류 패키지(1일), 카마실브의 축복(1일) 등 약 30종의 아이템이 담긴 상자를 나눠주는 '산타의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자를 획득한 모험가 중 100명은 2016년 검은사막 달력 등 푸짐한 상품이 포함된 '검은사막 한정판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간에는 게임 내 1마일리지로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루돌프 뿔', '폭죽'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신규 의상 '노엘 의상 세트'와 신규 가구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세트' 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크리스마스 스윗 홈 패키지'는 최대 33%까지 할인되며,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AMD 380그래픽카드'와 '검은사막 한정판 선물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자이언트 각성 무기' 업데이트와 'Christmas Party!'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