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밴드(BAND)' 대만 TV CF, 대만 국제 광고 대상에서 최고상 수상

2015년12월18일 14시0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은 대만 밴드 TV CF 두 편이 지난 16일, 대만에서 열린 광고 대상인 '제 38회 차이나타임즈 아시아-태평양 광고 어워드(第38屆時報華文廣告金像獎暨亞太廣告特別獎)'의 3C(Computing, Communication, Consumer Electronics)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인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밴드의 TV CF는 '남자친구와 헤어진 여자들', '스마트폰을 보다가 겪은 황당한 이야기' 두 편으로, 실제 밴드 이용자들이 겪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TV CF로 재미있게 그려내 많은 이용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룹형SNS 밴드는 대만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사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10월부터 2개월간 총 4편의 TV CF를 선보이고 있다. 대만에서는 현지 TV CF 집행 이후 누적 다운로드가 4.2배 성장하는 등 (10/22 전후 50일 구간 비교)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차이나타임즈 아시아-태평양 광고 어워드' 는 글로벌 기업들의 매력적이고 참신한 기법으로 만들어진 광고들이 경합을 벌이는 국제 광고 어워드이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