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인기 모바일게임 'HIT(히트)'가 약 한 달만에 넷마블게임즈의 '세븐나이츠 for Kakao'에 내주었던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탈환했다.
히트는 지난 22일 올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초월'을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0으로 상향했고 각 캐릭터 별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또한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루네 유적지대'와 '시험의 탑'의 새로운 층을 추가했으며 3:3 PVP 모드인 '길드 대전' 등을 추가해 콘텐츠 보강에 나섰다.
이번에 진행한 초월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히트는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에 올라간 한편 지난 주 1위였던 세븐나이츠는 히트와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밀려 3위로 내려 앉았다.
또한 지난 주 12위에 오르며 Top 10 진입을 호시탐탐 노렸던 슈퍼셀의 '붐비치'는 '애니팡2 for Kakao'와 '이데아'를 밀어내고 9위에 오르며 Top 10 진입에 성공했다.
한편 컴투스가 지난 14일 글로벌 동시 오픈한 '원더택틱스'는 약 2주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5위에 오르며 가파르게 순위가 상승하고 있다.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이 특징인 다양한 던전과 아레나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도 지난 19일 진행한 겨울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호평을 받으며 오랜만에 20위에 얼굴을 드러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